'2023 첫 열애설' 신동 "과거 연애가 큰 화제...불륜이라는 오해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현재 공개열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2023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라는 말을 들은 신동은 "매년 1월 1일에 열애설이 터지는 커플이 있지 않냐. 2022년 12월 31일에 그분들(아이유와 이종석) 열애가 공개됐다"고 떠올렸다.
이를 언급한 그는 "'신동 결혼하지 않았냐', '이혼하고 재혼이냐', '불륜이냐'라는 댓글이 있다. 심지어 여자친구 부모님도 '신동 결혼하지 않았냐'고 오해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현재 공개열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서장훈, 신동, 이국주, 나선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2023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라는 말을 들은 신동은 "매년 1월 1일에 열애설이 터지는 커플이 있지 않냐. 2022년 12월 31일에 그분들(아이유와 이종석) 열애가 공개됐다"고 떠올렸다. 그는 "그리고나서 다음날 제 열애설이 발표됐다. 댓글이 다 '아무 관심 없다'였다"고 떠올렸다.
과거 신동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며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신동이 해당 여성과 결혼한 것 아니냐는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다.
이를 언급한 그는 "'신동 결혼하지 않았냐', '이혼하고 재혼이냐', '불륜이냐'라는 댓글이 있다. 심지어 여자친구 부모님도 '신동 결혼하지 않았냐'고 오해했다"고 이야기했다.
신동은 아이돌의 비밀 연애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여자친구를 위장시켜 데이트를 즐겼다는 그는 "어릴 적에 많이 쓴 것은 스타일리스트 방법이다. 여자친구가 가방을 들고 다녔고, 나는 아무것도 안 들었다. 또 서로 떨어져서 걸었다. 내가 당당하게 다니니 아무도 의심을 안 했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2023년 신동이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결혼은 예정에 없다"고 부인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
- '성관계 유출' 피해자였던 연애 프로 참가자, 또 가슴아픈 과거 공개했다
- '아내 4명'...'일부다처제' 남성이 공평하게 사랑 주기 위해 지키는 '규칙'
- 시상식서 상 받았는데 떨떠름한 표정 지은 男배우 (+이유)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