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오늘 신곡 '다시 만나는 날' 발표…단독콘서트 여운 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매한다.
이준호는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표한다.
최근 성료한 국내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팬들과 커다란 사랑과 응원을 나누며 새해를 뜻깊게 시작한 이준호는 2024년에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자랑하고 '대세'다운 폭넓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매한다.
이준호는 1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표한다. 신곡은 2017년 일본 미니 5집 '2017 S/S' 수록곡이자 2023년 일본 아레나 투어 '이준호 아레나 투어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의 오프닝을 장식한 '마타 아에루 히'의 한국어 버전이다.
지난 13일과 14일 열린 약 5년 만의 국내 단독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최초 공개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은 '다시 만나는 날'은 음원을 정식 발매하고 소중했던 순간의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다시 만나는 날'은 이준호가 원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한국어 버전도 직접 노랫말을 완성해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수성을 접할 수 있다. 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이준호의 감미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고 소중한 이와 함께하는 미래를 이야기하는 따스한 가사가 설렘을 전한다.
이준호는 지난해 12월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0에서 대상인 올해의 배우 부문과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2023 APAN STAR AWARDS) 대상까지 2관왕에 오르며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최근 성료한 국내 단독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팬들과 커다란 사랑과 응원을 나누며 새해를 뜻깊게 시작한 이준호는 2024년에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자랑하고 '대세'다운 폭넓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