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또 신청했어요"…티웨이항공 구독 멤버십 혜택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이용자 설문 조사에서 높은 재구독 의사를 나타냈다.
17일 티웨이항공이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응답자의 81%가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2%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후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여행 빈도가 증가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만족도 지속 상승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이용자 설문 조사에서 높은 재구독 의사를 나타냈다.
17일 티웨이항공이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응답자의 81%가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를 다시 구독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율은 91%에 달했다.
고객 만족도는 실제 여행 빈도의 증가로 나타났다.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2%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후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여행 빈도가 증가했다고 답했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고객은 사전 좌석 무료 혜택을 가장 큰 혜택으로 꼽았다. 다음으로 △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 △동반 1인 추가 △티웨이-e카드 캐시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2월 구독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출시했다.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무제한 무료, 티웨이-e카드 최대 97% 캐시백, 동반 1인 추가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티웨이플러스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충성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억씩 두둑하게 챙겼는데…" 은행 '희망 퇴직금' 줄였더니
- "평균 연봉 1.3억 '꿈의 직장'이었는데…이젠 옛말 됐어요"
- 공상과학 소설에나 나올 법한 일이…일본의 '파격 변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6억 넘던 아파트가 3억 '반토막'…"급매도 안 나간다" 비명
- 고졸 사원이 일냈다…이재용 '최애 직원' 등극한 삼성 명장
- 남현희, 전청조 '공범' 주장에…"사기꾼의 말" 반박
- 10대 소녀 목숨 구한 영웅…'70세' 헐크 호건이었다
-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에 극찬 쏟아진 이유 [영상]
- 오토바이 위 '아찔'…유명 수영복 女모델에 베트남 '발칵'
- "강아지 장례식 가서 5만원 내고 왔네요"…네티즌들 '팽팽'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