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설 연휴 다낭·사이판 증편…주 14→21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은 설 연휴에 베트남 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증편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인천~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기존 주 14회에서 주 21회로 증편한다.
제주항공은 인천~다낭을 포함해 인천~달랏·냐짱(나트랑)·푸꾸옥·하노이·호찌민, 부산~다낭 등 총 6개 도시, 7개의 한~베트남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 사이판 노선에서도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주·야간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사이판 승객 중 절반 이상 제주항공 이용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제주항공은 설 연휴에 베트남 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증편 운항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인천~다낭과 사이판 노선을 기존 주 14회에서 주 21회로 증편한다.
제주항공은 인천~다낭을 포함해 인천~달랏·냐짱(나트랑)·푸꾸옥·하노이·호찌민, 부산~다낭 등 총 6개 도시, 7개의 한~베트남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는 국적항공사 중 가장 많은 수준이다.
또 사이판 노선에서도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주·야간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적항공사 사이판 노선 수송객수는 36만5526명으로, 이중 절반이 넘는 20만2318명이 제주항공을 이용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하계 운항 스케줄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 공개된 국내선 6개, 국제선 37개 노선 외에도 지방 출발 국제선과 중화권 노선을 추가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노선 발굴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하필 거기에"…BJ 진자림 '탕후루 논란' 무슨일?
- 전청조에 ‘공범’ 지목 당한 남현희…“사기꾼의 말. 공범 아닌 증거 공개하겠다”
- 뉴진스 민지 '칼국수 발언' 결국 사과…"편식 심해 혼잣말"
- [영상]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의 살신성인 홍보 엄지척
- ‘반도체 기술 중국 유출’ 삼성전자 전 수석연구원, 구속영장 기각
- 김대호 "집 이사 생각 중, 프리는 아직…"
- 양세형, 베스트셀러 작가 등극…시집 '별의 길' 5쇄 중쇄
- '성난사람들'작품성·연기력 완벽하게 인정받아…에미상 8관왕[2024 에미상]
- 임영웅, 98세 팬에게 "100세 때 다시 봐요"…콘서트 미담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