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5년만에 월드투어…12개국 18개 도시와 음악으로 하나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소식과 더불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아이유는 2년1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선 공개 곡 'Love Wins'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소식과 더불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요코하마·오사카,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미국 애틀랜타·워싱턴D.C. 등 12개국 1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9년 ‘Love, Poem’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하는 투어다.
앞서 아이유는 2년1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선 공개 곡 ‘Love Wins’ 포스터를 공개했다. ‘Love Wins’는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하고 엄태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北 전기부족으로 고갯길에 열차 전복 400명 이상 사망설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해명 “걔도 눈이 있지”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수영복 전문 베트남 모델, 엎드려 오토바이 탔다고 감옥?
- ‘현역가왕’, 시청률 14.5% 파죽지세…신미래·요요미 탈락
- 70세 헐크 호건, 전복된 차에 갇힌 10대 소녀 구하다
- 총선판 흔드는 ‘김정은 전쟁 협박’
- ‘서울의 봄’ 제작사, ‘문세광’ 영화화한다 … 연출은 허진호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