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 26일 첫 방송… 지니·CJ ENM·오르카뮤직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은 CJ ENM, 오르카 뮤직과 함께 보컬형 보이그룹 결성 프로젝트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공동 제작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빌드업'은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을 비롯해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 40인이 참여한다.
지난 주에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그룹 펜타곤의 리드보컬 여원과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제이가 참가자로 등장해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은 CJ ENM, 오르카 뮤직과 함께 보컬형 보이그룹 결성 프로젝트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공동 제작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빌드업’은 전·현직 아이돌 메인 보컬을 비롯해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의 실력자 40인이 참여한다. 이 중에 4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배우 이다희가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가수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지난 주에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그룹 펜타곤의 리드보컬 여원과 ‘보이즈 플래닛’ 출신 제이가 참가자로 등장해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빌드업’은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며, 엠넷(Mnet)과 티비엔(tvN)에 동시 편성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