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최종회…임재범의 화룡점정
‘싱어게인3’ 파이널 2차전이 시작된다.
18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는 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가 펼쳐진다. 특히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의 무대는 현장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해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그동안 ‘싱어게인3’에서 다수의 라운드를 거듭하며 함께 성장해 온 TOP7은 파이널 2차전 자유곡 라운드에서 각자 자신의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곡을 선곡한다. 여기에 TOP7의 음악 스타일과 매력이 더해지며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 당일 TOP7은 모두가 우승 후보답게 믿고 보는 실력으로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휩쓸었다는 후문. 소름 끼치는 전율, 감동의 눈물은 물론 관객들이 떼창하는 이색적인 광경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싱어게인3’에서 심사의 달인으로 거듭난 임재범이 화룡점정을 찍는다. TOP7 중 한 가수의 이름으로 삼행시 심사평을 남겨 현장을 환호케 한 것. 과연 임재범의 새로운 극찬을 들은 가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의 신곡 미션 영상 점수는 오늘(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의 유튜브 JTBC Voyage 채널과 싱어게인3 X JTBC Music 채널의 ‘좋아요’ 수와 조회 수를 집계한다. 파이널 최종 점수에 반영되는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와 뮤직카우 앱에서 오늘(17일) 오후 11시 59분 마감된다.
내일(18일) 오후 10시 방송.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