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에서 튀어나온 이동욱, 킬러 맞아? (킬러들의 쇼핑몰)

이유민 기자 2024. 1. 17.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스틸컷.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배우 이동욱이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김혜준과 찰떡 호흡을 뽐낸다.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1~2회가 오늘(17일) 공개되며 베일을 벗는 가운데,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17일) 1, 2회 첫 공개를 앞두고 선 공개된 스틸에서는 대학 진학과 동시에 독립하게 된 김혜준의 자취방 이삿짐 정리를 도와주던 이동욱이 별안간 옷장에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옷장 안에서 얼굴만 내밀고 있는 그의 엉뚱한 행동은 도저히 전직 용병이었다고는 상상도 할 수 없게 한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을 바라보고 있는 삼촌 진만(이동욱 분)의 표정은 그가 왜 옷장에 들어가게 된 것인지 그 사연을 궁금케 만들고 있다. 특히 매번 속을 알 수 없는 수상한 행동으로 경악을 금치 못하게 하는 삼촌을 바라보며 어이가 없는 지안의 표정 또한 포인트다. 사진 하나만으로도 두 사람의 관계성과 케미가 엿보이는 만큼, 앞으로 작품에서 펼쳐질 삼촌과 조카의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킬러들의 쇼핑몰’ 스틸컷.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한편, 180도 바뀐 표정으로 지안의 머리를 부여잡고 심각해진 진만의 상반된 모습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절대 잊어서는 안 될 것을 각인이라도 시키듯 강렬한 눈빛을 쏘아내는 진만이 과연 조카에게 무슨 말을 전한 것인지 바로 오늘 공개되는 ‘킬러들의 쇼핑몰’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 스틸컷.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이다.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액션과 독특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한시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늘(17일) 1, 2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