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e스포츠 ‘2024 LCK’ 띄운다…공식 후원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연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매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LCK는 수많은 Z세대가 온라인과 현장에서 한데 모이는 초대형 이벤트"라며 "올해도 LCK의 열기를 북돋아 줄 카스의 신나고 즐거운 이벤트로 e스포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연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스는 지난해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었다.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에 현장 부스를 운영했다. 올해는 봄·여름 두 스플릿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LCK는 전 세계적으로 1억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리그다. 2030 세대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LCK 현장을 찾는 관람객 역시 Z세대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매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LCK는 수많은 Z세대가 온라인과 현장에서 한데 모이는 초대형 이벤트”라며 “올해도 LCK의 열기를 북돋아 줄 카스의 신나고 즐거운 이벤트로 e스포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스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및 파이널 기간 현장에서 시즌 한정판인 ‘카스 레몬 스퀴즈’ 부스를 비롯해 Z세대를 겨냥한 ‘순발력 게임’과 ‘천장네컷’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시 카스 부스에는 8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하필 거기에"…BJ 진자림 '탕후루 논란' 무슨일?
- 전청조에 ‘공범’ 지목 당한 남현희…“사기꾼의 말. 공범 아닌 증거 공개하겠다”
- 뉴진스 민지 '칼국수 발언' 결국 사과…"편식 심해 혼잣말"
- [영상]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의 살신성인 홍보 엄지척
- ‘반도체 기술 중국 유출’ 삼성전자 전 수석연구원, 구속영장 기각
- 김대호 "집 이사 생각 중, 프리는 아직…"
- 양세형, 베스트셀러 작가 등극…시집 '별의 길' 5쇄 중쇄
- '성난사람들'작품성·연기력 완벽하게 인정받아…에미상 8관왕[2024 에미상]
- 임영웅, 98세 팬에게 "100세 때 다시 봐요"…콘서트 미담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