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에서 초콜릿 향이?" 티모시 샬라메 '웡카', 4DX로 관람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웡카'가 오늘(17일) 특별관 예매를 오픈한다.
17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웡카'(감독 폴 킹)의 특별관 예매 오픈을 알렸다.
한편, '웡카'는 IMAX, 4DX, ScreenX, 4DXScreen 등 특별관 상영을 확정, 오늘(17일)부터 예매를 오픈하며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웡카'가 오늘(17일) 특별관 예매를 오픈한다.
17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웡카'(감독 폴 킹)의 특별관 예매 오픈을 알렸다. 4DX와 ScreenX, 4DXScreen 상영을 확정한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먼저 영화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여러 가지 환경 효과가 적용된 4DX 포맷은 '웡카'만의 리드미컬한 안무들을 부드럽고 신나는 모션으로 표현해 재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국내 최초 초콜릿 향을 4DX에 도입해 오감만족 스윗 어드벤처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면, 좌우면까지 관객들의 시야 전체를 둘러싸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ScreenX 포맷은 사뿐사뿐 춤추는 티모시 샬라메와 앙상블의 흥겨운 군무를 비롯해 환상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영상미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4DX와 ScreenX의 효과가 합쳐진 4DXScreen은 영화 관람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은 물론, 몰입감을 더해줄 것이다.
한편, '웡카'는 IMAX, 4DX, ScreenX, 4DXScreen 등 특별관 상영을 확정, 오늘(17일)부터 예매를 오픈하며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식, '파묘'로 데뷔 35년 만에 첫 오컬트 장르 도전
- '통장 잔고 마이너스'였던 이성진의 쾌거…'성난 사람들' 골든글로브 3관왕→에미 8관왕(종합)
- '범죄도시4' 韓영화 최초,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갈라 부문 공식 초청
- 매튜 본 감독, 한국 못 온다…건강상 이유로 내한 일정 취소 '아시안컵 한국 응원' [전문]
- 티모시 샬라메 '웡카', 글로벌 누적 수익 5억 달러 돌파
- '외계+인2' 김태리 '최동훈 감독 눈물, 마음 아파…작품 계속 같이 하고 싶어'[인터뷰]
- 여진구 환영 보는 김윤석…'노량' 관객♥ 보답하는 스페셜 스틸 공개
- 최민식·유해진·김고은·이도현 주연 '파묘' 예고편, 1800만 뷰 돌파
- '성난 사람들' 골든글로브 이어 에미도 휩쓰나…11개 부문 후보
- '외계+인2' 아트 포스터 공개…상영회 관람객 선착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