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 新감각 BL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 캐릭터 매력 티저 공개

김수진 기자 2024. 1. 17.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오는 23일과 24일 케이블과 국내외 OTT 채널 첫 공개를 확정 짓고 주역 4인방의 매력이 담긴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연출 김균아/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이하 '연지구')은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이태빈)가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 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청춘 성장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 新감각 BL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 캐릭터 매력 티저 공개
새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오는 23일과 24일 케이블과 국내외 OTT 채널 첫 공개를 확정 짓고 주역 4인방의 매력이 담긴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연출 김균아/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이하 '연지구')은 스물아홉 살인 태명하(이태빈)가 선배의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 열아홉 살 모습으로 떨어진 후 '최애 캐릭터' 차여운을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완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청춘 성장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평균 별점 4.7점을 기록한 화차 작가의 흥행 웹소설 '연애 지상주의 구역'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이자 외모와 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MZ 청춘스타 '펜트하우스' 이태빈, '학교 2021' 차주완,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오민수, '보이즈 플래닛' 출신 차웅기가 출연해 방송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총 8회로 제작된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오는 24일 수요일 국내 OTT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 해외 OTT 'IQIYI' 등에 매주 2회씩 방송된다. 이에 앞서 케이블 채널 '시네마 천국'에서는 오는 23일 화요일부터 26일 금요일까지 하루에 2회씩 연속 방송된다.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공식채널에는 4인 4색 케미를 예고한 '캐릭터 티저'도 공개됐다. 51초 분량의 '캐릭터 티저'는 신엽 남자 고등학교 속 2학년 4반, 3학년 5반 팻말을 시작으로 남고에서 벌어지는 소년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담는다.

'캐릭터 티저'는 태명하(이태빈)와 차여운(차주완)이 옥상에 걸터앉은 다정한 모습으로 문을 연다. 이어 태명하는 학교 담을 넘어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으로 '현역 고3으로 눈 뜬 시한부 플레이어' 태명하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부추겼다. 차여운은 익숙한 듯 무미건조한 표정으로 체육관에서 나온 뒤 이내 은은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바라봐 '상처만 가득한 전국구 육상선수' 차여운의 설렘을 드러냈다.

천상원(오민수)은 옆자리에 앉은 태명하 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면모와 경계심 짙은 표정을 동시에 표출하며 '마음 따뜻한 돈 많은 양아치' 천상원의 밉지 않은 불량미를 발산했다. 뽀글머리와 동그라미 안경으로 전형적인 모범생 비주얼을 자랑한 안경훈(차웅기)은 태명하와 친구가 된 후 담을 넘는 과감함까지 선보이며 '누구보다 용감한 사랑의 조력자'로 변할 것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각자 개성이 뚜렷한 4인방이 함께 모여 찍은 '기념사진 엔딩'이 펼쳐지면서 네 사람이 불러일으킬 청정 소년들의 성장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이태빈-차주완-오민수-차웅기 등 4인 4색 매력이 철철 흘러넘칠 '연애 지상주의 구역'이 드디어 오는 23일, 그리고 24일에 시청자분들을 만나게 됐다"라며 "한 회당 35분 내외 분량으로 출퇴근 길, 혹은 등하굣길에서도 충분히 시청이 가능하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캐릭터 티저ㅣ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한 4인 4색 캐릭터 티저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