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이경, 송하윤에 키스 시도…시청률 8% 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률이 8%를 목전에 두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회에서는 밀키트 기획안을 정수민(송하윤)과 김경욱(김중희)으로부터 지켜낸 강지원(박민영)의 치밀한 승부수가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원은 자신의 기획안을 가로채려는 이들과 본격적으로 대치했다.
김경욱 과장은 밀키트 기획안에서 강지원의 이름을 빼기 위해 수정 내용을 거짓으로 알려주며 얄팍한 수를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률이 8%를 목전에 두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회에서는 밀키트 기획안을 정수민(송하윤)과 김경욱(김중희)으로부터 지켜낸 강지원(박민영)의 치밀한 승부수가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에 6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7.8%, 최고 9.5%를 기록, 수도권과 전국 모두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최고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또한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TV쇼 부문 글로벌 전체 일간 순위가 7일 연속 Top2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미국에서는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프라임비디오 TV쇼 top3를 기록하는 등 역대 프라임 비디오에서 서비스된 K-드라마로는 최초로 프라임비디오 미국지역 TV쇼 Top10에 진입하는 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월 2주 차 TV-OTT 화제성 순위 조사 결과에서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TV-OTT 종합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박민영 나인우 송하윤이 출연자 종합 화제성 1, 2, 3위에 나란히 랭크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원은 자신의 기획안을 가로채려는 이들과 본격적으로 대치했다. 김경욱 과장은 밀키트 기획안에서 강지원의 이름을 빼기 위해 수정 내용을 거짓으로 알려주며 얄팍한 수를 썼다.
1회차 인생 속 기내 불법 폭행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왕흥인(정재성) 상무를 전면에 내세워 해당 기획의 가치를 떨어트리려 했다. 왕흥인 상무에게 직접 전화를 건 강지원은 자신이 기획안에서 빠진 것에 문제를 제기하겠다고 항의하며 쐐기를 박았다. 왕흥인 상무 해임과 김경욱 과장 징계위 소집, 밀키트 전량 폐기라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한편 박민환(이이경)과 정수민의 본격적인 러브 라인도 시작됐다. 키스를 하려던 찰나 정수민이 강지원을 걱정하는 척 피했지만, 박민환을 향한 마음을 은근슬쩍 드러냈고 볼에 뽀뽀까지 하며 더욱 박민환의 애간장을 녹였다.
극의 말미 강지원은 유지혁과의 대화를 나누던 중 방탄소년단의 노래 발매 시기를 잘못 언급했고 두 사람은 이상함을 감지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데뷔 초 얼굴, 이마·치아 빼곤 다 달라"...자폭 ('놀던언니')
- '나는 선생님과 결혼했다'…'인간극장' 사제에서 부부 된 사연은?
- 고현정, 여전히 솔직한 입담…"조인성과 열애? 정말 아냐"
- 원혁·이수민, 4월 결혼 확정...초고속 드레스 투어까지 ('조선의 사랑꾼')
- '미우새' 하지원 "마지막 연애는 6년 전" 고백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
- 뉴진스 민지, 칼국수가 뭐길래..."오해에 괴로웠다" 사과
- 이동건 "돈·사람·작품 많이 잃어...'난 여기까진가' 생각" ('미우새')
- '마에스트라' 김영재 "이영애 남편 역할, 안 할 이유 없었죠" (인터뷰)
- 박민영, 전 연인 차명 계좌 논란에 심경 고백 "지긋지긋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