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5년만 월드투어 'H.E.R.' 개최 확정..파격 변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소식과 더불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 외에도 선 공개 곡 'Love Wins'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소식과 더불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월드투어 콘서트 티저 이미지는 그간 볼 수 없던 아이유의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이 단 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 공연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이 벌써부터 예열된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찾는다. 특히 투어가 지난 2019년 ‘Love, Poem’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새롭게 방문하는 곳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명칭이 왜 ‘H.E.R.’인지 등 상세 공연소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 외에도 선 공개 곡 ‘Love Wins’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아이유가 2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엄태화 감독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seon@osen.co.kr
[사진]EDAM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