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같은 곳 바라보는 아홉 멤버…선공개곡 '아이 갓 유' 포토

고승아 기자 2024. 1. 17. 0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선공개 싱글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의 단체 이미지를 추가로 게재했다.

이에 앞서 2월2일 오후 2시에는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를 미리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선공개 싱글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의 단체 이미지를 추가로 게재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푸르른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 자리했다. 실키한 질감의 의상, 하늘빛이 도는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앞뒤로 나란히 선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가 따스한 눈길로 같은 곳을 향해 시선을 던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앞서 공개한 '아이 갓 유' 사운드 티저에서 반짝이는 음색으로 노래한 가사 'We were lightning from the start And it keeps me going to know that No matter what you got me, I got you And I wouldn’t want it any other way'로 서로를 향한 응원을 나누거나 손을 교차하고 마주 잡는 등의 모습을 보인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한곳을 바라보는 공통의 연결점을 지니고 있어, 이들이 선사할 신곡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신곡 '아이 갓 유'는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 보컬 하모니, 멤버 9인이 오랜 시간 쌓아온 우정과 사랑을 진실되게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더 필즈'(The Feels),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곡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월23일 오후 2시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월2일 오후 2시에는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를 미리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