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2024년형 올 뉴 젝시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4년형 젝시오 신제품 클럽 '올 뉴 젝시오'를 출시했다.
2년 만에 선보인 젝시오의 13번째 모델 올 뉴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과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을 위한 '젝시오 13 레이디스' 등 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만에 선보인 젝시오의 13번째 모델 올 뉴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과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을 위한 ‘젝시오 13 레이디스’ 등 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2024년형 올 뉴 젝시오는 기존 브랜드가 지닌 핵심 가치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반발력과 정타율을 대대적으로 향상시켜 ‘멀리 똑바로’ 보내는 가장 진보된 젝시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에 공통적으로 탑재된 두 가지 핵심 기술력은 페이스 어느 부분에 맞더라고 헤드 반발력을 최대화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와 크라운 부분에 위치한 두 개의 날개로 이루어져 있는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이다.
바이플렉스 페이스는 아마추어들의 미스 샷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면 어느 곳에 맞더라도 정타와 가까운 효과를 낼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넓힌 기술이다. 에어로 다이나믹 컨트롤을 통해 정타율을 높이는 뉴 액티브 윙은 2단계, 더블 윙으로 진화해 다운스윙 시에 헤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공력 컨트롤 성능을 향상 시켰다.
세 라인업 모두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를 갖췄고, 전국의 골프 대형 체인 매장과 젝시오 특약점 및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연기 쉰 지 3년…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 (전참시)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불륜·스캔들’ 물의 김제시의원, 폭행·스토킹으로 검찰 송치
- 김새롬 “19살 때부터 잘돼서 오만…이혼 후 달라져” (라스)
- ‘고딩엄빠‘ 서유선 “전 남편 동거 후…주취 폭력+대포 통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