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10CM, 청춘 시리즈 3부작 완성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청춘 이야기'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7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10CM 5.5 싱글 '소년'을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보엔 10CM가 소년이었던 어린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이자, 모든 청춘에게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청춘 이야기’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7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10CM 5.5 싱글 ‘소년’을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보엔 10CM가 소년이었던 어린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이자, 모든 청춘에게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그라데이션’, ‘부동의 첫사랑’을 잇는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10CM 권정열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따듯한 가사와 일렉 기타를 중심으로 한 색다른 사운드를 선보인다.
음원 공개 이후 오는 20일 공개하는 ‘소년’의 뮤직비디오는 ‘부동의 첫사랑’의 세계관이 연결, 기존 주인공의 시점에서 벗어난 진짜 소년(친구 3)의 이야기를 그린다.
10CM는 오는 1월 27~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KSPO DOME,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10CM 윈터 콘서트 9+1(WINTER CONCERT 9+1)’을 개최한다. 지난 2013년 단독 공연에 이어 약 10년 만의 케이스포 돔 재입성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하필 거기에"…BJ 진자림 '탕후루 논란' 무슨일?
- 전청조에 ‘공범’ 지목 당한 남현희…“사기꾼의 말. 공범 아닌 증거 공개하겠다”
- 뉴진스 민지 '칼국수 발언' 결국 사과…"편식 심해 혼잣말"
- [영상] 빙판길서 슬릭백 추다 꽈당…소방관의 살신성인 홍보 엄지척
- ‘반도체 기술 중국 유출’ 삼성전자 전 수석연구원, 구속영장 기각
- 김대호 "집 이사 생각 중, 프리는 아직…"
- 양세형, 베스트셀러 작가 등극…시집 '별의 길' 5쇄 중쇄
- '성난사람들'작품성·연기력 완벽하게 인정받아…에미상 8관왕[2024 에미상]
- 임영웅, 98세 팬에게 "100세 때 다시 봐요"…콘서트 미담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