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청춘 시리즈' 마지막 조각 '소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청춘 이야기'의 마지막 조각을 맞춘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7일 저녁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10CM 5.5 싱글 '소년'을 발매한다.
10CM는 이번 신보에서 소년이었던 어린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는 물론, 나아가 모든 청춘에게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10CM(십센치)가 '청춘 이야기'의 마지막 조각을 맞춘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7일 저녁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10CM 5.5 싱글 '소년'을 발매한다.
10CM는 이번 신보에서 소년이었던 어린 자신에게 보내는 위로는 물론, 나아가 모든 청춘에게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는다. '그라데이션' 그리고 '부동의 첫사랑'을 잇는 '청춘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10CM 권정열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따듯한 가사와 일렉 기타를 중심으로 한 색다른 사운드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전망이다.
10CM가 20일 저녁 6시 공식 SNS에 공개하는 '소년'의 뮤직비디오 또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풋풋하고 순수한 영상미로 사랑받았던 '부동의 첫사랑'의 세계관이 연결되며, 기존 주인공의 시점에서 벗어난 진짜 소년(친구 3)의 이야기를 그린다는 후문이다.
특히 티징 콘텐츠부터 '청춘의 시각화'라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부동의 첫사랑' 뮤직비디오 출연진이 함께해 색다른 반전을 선사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10CM는 '소년' 발표 이후 17일 밤 9시 공식 유튜브에서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소년'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10CM는 27일과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10CM WINTER CONCERT 9+1'을 개최한다. 지난 2013년 단독 공연에 이어 약 10년 만에 KSPO DOME 재입성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