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수원, 5성 호텔급 피트니스 클럽 ‘콩코드’ 26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이 오는 26일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CONCORD)'를 스타필드 수원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타필드수원 6, 7층에 들어서는 콩코드는 스타필드 최초의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이 오는 26일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CONCORD)’를 스타필드 수원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타필드수원 6, 7층에 들어서는 콩코드는 스타필드 최초의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이다. 총 1500평 규모로 피트니스, 실내 골프 연습장, GX(Group Exercise)룸, 수영장, 사우나 등 5성 호텔급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최고급 사양의 글로벌 운동기구 브랜드인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을 도입했다. 미국 스포츠의학 및 운동과학 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인 NASM(National Academy of Sports Medicine)에서 발급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너로 구성된 ‘팀 콩코드’가 고객에게 최상의 맞춤형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의 경우 유명 골프 해설위원이자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세계 50대 골프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고덕호 프로의 ‘고덕호PGA 아카데미’를 개설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프로골프(K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출신 프로의 체계적인 지도와 개인별 맞춤 분석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GX룸은 GX 스튜디오, 미디어 GX룸, 웰니스룸, 필라테스룸으로 구성된다. 국내 최초 가상 실내 사이클 프로그램인 메타버스 스피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디어 방송 댄스, 사운드 테라피, 플라잉 요가, TRX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어린이 전용 GX, 방송 댄스, 수영, 골프 수업도 준비했다.
콩코드는 회원권 할인 및 프로그램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관계자는 “수원에 호텔급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이 최초로 생기는 만큼 지난 12월 공식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 오픈부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건전한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 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플랫폼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