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김도연 기자 2024. 1. 16. 22: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일환, 소비자 대상 음파전동칫솔 30일 체험 기회 제공-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서 이벤트 참여 가능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 번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게 낫다는 뜻으로, 직접 경험해야 알 수 있다는 의미다.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파전동칫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 일환, 소비자 대상 음파전동칫솔 30일 체험 기회 제공

-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서 이벤트 참여 가능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 번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게 낫다는 뜻으로, 직접 경험해야 알 수 있다는 의미다. 작년 '2023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을 통해 양치에 대한 인식 개선에 힘썼던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올해는 '실천'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이어간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필립스 소닉케어는 '표준잇몸양치법'을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30일 동안 체험해보고 제품에 확신이 들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 설명: 필립스 소닉케어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11번가, G마켓, 옥션,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파전동칫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소비자들이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이번 행사의 전액 환불 대상 제품으로 지정했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이후 제품의 전 구성품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준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믿음과 강한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 잇몸 구석구석까지 틈새 케어해주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전문인  및 국내 치과의사 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다. 1993년부터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과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해 31년째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임상을 통해 입증된 소닉케어의 효능은 2024년 기준 논문 129개에 등재돼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도연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