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한지완, 이시강의 만행 담긴 영상 퍼트렸다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이시강이 남경읍을 살해 시도하는 영상이 퍼졌다.
16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102회에서는 서희재(한지완), 정우혁(강율)이 장기윤(이시강)의 만행을 언급했다.
이날 서희재와 정우혁은 장기윤이 장창성(남경읍)을 살해 시도하는 영상을 보고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우아한 제국' 이시강이 남경읍을 살해 시도하는 영상이 퍼졌다.
16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102회에서는 서희재(한지완), 정우혁(강율)이 장기윤(이시강)의 만행을 언급했다.
이날 서희재와 정우혁은 장기윤이 장창성(남경읍)을 살해 시도하는 영상을 보고 경악했다.
서희재는 이런 짓까지 하는 장기윤을 왜 감싸고 드는 것이냐며 소리쳤고, 장창성은 "부모인 내가 안 품으면 기윤이가 더 어긋날까 봐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서희재는 장창성에게 "아버님이 장기윤을 감싸고 드니까 더 이런 것이다"라고 말했고, 장창성은 "이 동영상이 폭로되면 기윤이가 자기 잘못을 알고 돌이킬까"라고 말했다. 서희재는 치를 떨며 "관심 없다. 분명한 건 이런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라며 인터넷에 장기윤의 영상을 공개했다.
뉴스에선 장기윤의 만행이 폭로됐다. 이를 지켜본 장기윤은 분노하며 "아버지랑 서희재가 날 기어이 지옥으로 밀어 넣었다. 빠져나가야 한다. 이번에도 반드시"라며 이를 갈았다.
이에 장기윤은 기자회견을 열어, 조작된 딥페이크 영상이라며 피해를 입는 피해자는 없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우아한 제국']
우아한 제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