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 日 도쿄서 4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약칭 ASEA)가 음악 팬들을 찾아온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전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상식이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ASIA STAR ENTERTAINER AWARDS) 조직위원회는 16일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가 오는 4월 10일 일본 도쿄에서 막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전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상식이다. 19년 전통의 연예 스포츠 전문 매체 뉴스엔과 12년째 스타&스타일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는 온라인 연예 매체 앳스타일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을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첨되면 일단 3억…고양아파트 '줍줍' 21만명 몰렸다
- "올해 핵전쟁 일어날 수 있다"…갈루치는 왜 이렇게 봤나
- 'N선 도전' 올드보이 귀환…김무성·이인제·나경원 등 재등판
- “잘 견뎌주게”…‘노무현 사위’ 곽상언, 盧와 마지막 통화 공개
- "귀신 나오는 집, 꼭 사라"…2030 공감한 까닭은
- 김정은 발언에 외인 투심 '뚝'…2500선 붕괴[코스피 마감]
- “두 마리 잡았어, 한 마리 남았어” 범인은 아들이었다 [그해 오늘]
- “놀라서 소리도 못 질러”…횡단보도서 女 유학생 폭행한 30대 男 검거
- 고현정, 조인성과 열애설 언급 "진짜 아냐…걔도 눈이 있지"
- "피해자 극심한 고통"…'세 번째 성범죄' 힘찬 징역 7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