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범진, 신곡 ‘나의 하루’ 티저 공개···배우 이유진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1. 16. 18:20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신곡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범진은 16일 오후 6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나의 하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나의 하루’ 멜로디와 가사가 일부 담긴 것은 물론, 범진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비롯한 독보적인 감성이 담겨있어 티저 만으로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나의 하루’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유진이 출연해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22년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던 이유진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아빠는 딸’을 비롯해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에서 연기 실력을 입증 받은 만큼, ‘나의 하루’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로 컴백 열기를 지핀 범진은 2023년 8월 ‘그대와 함께’를 시작으로 ‘인사’ 역주행 신화에 이어 오랜만에 신곡을 발매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범진이 ‘나의 하루’로 이번에는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또 한 번 음원 차트를 휩쓸지 관심이 뜨겁다.
범진 신곡 ‘나의 하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