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초대형 결혼 서바이벌 '커플팰리스'…30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Mnet)의 결혼 서바이벌 프로그램 '커플팰리스'가 30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최근 공개된 티저에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의 시대는 끝났다. 인만추(인위적인 만남 추구)를 넘어 결혼을 위한 만남을 추구', '초고속 고효율로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곳', '50대 50. 2500개의 가능성, 완벽한 결혼을 위한 조건 맞춤형 스토리' 등 프로그램 핵심 키워드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엠넷(Mnet)의 결혼 서바이벌 프로그램 '커플팰리스'가 30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명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최근 공개된 티저에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의 시대는 끝났다. 인만추(인위적인 만남 추구)를 넘어 결혼을 위한 만남을 추구', '초고속 고효율로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곳', '50대 50. 2500개의 가능성, 완벽한 결혼을 위한 조건 맞춤형 스토리' 등 프로그램 핵심 키워드가 담겼다.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했다.
엠넷 글로벌 히트작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를 탄생시킨 이선영 CP와 '러브캐처'로 연애 예능에 한 획을 그은 정민석 PD가 의기투합했다. MC로는 가수 김종국, 개그맨 유세윤,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