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넥스트도어, 日 ‘메자마시TV 30주년 페스티벌’ 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초대됐다.
16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3월 16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메자마시TV 30주년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초대됐다.
16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3월 16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메자마시TV 30주년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번 축제는 일본 후지TV의 대표 정보 프로그램 ‘메자마시TV’의 방송 30주년을 맞아, 정기 야외 공연인 ‘메자마시 라이브’를 8개 도시 투어 형태로 확대한 것이다. 후지TV는 16일 페스티벌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도쿄 공연의 1차 라인업을 발표, 보이넥스트도어가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에서 첫 TV 인터뷰를 했던 ‘메자마시 TV’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만의 신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유연한 무대 매너로 국내외 공연계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다. 아직 일본에선 정식 데뷔 전이지만 지난해부터 현지 유명 라디오 방송국 J-웨이브(WAVE)가 개최한 도시형 문화 페스티벌 ‘인스파이어 도쿄 2023(INSPIRE TOKYO 2023)’, 일본 최대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Award 2023 AUTUMN/WINTER), ‘수퍼팝 재팬 2023(SUPERPOP JAPAN 2023)’ 등 굵직한 축제에 초청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하필 거기에"…BJ 진자림 '탕후루 논란' 무슨일?
- ‘성난 사람들’ 美 에미상도 석권…‘코리안 디아스포라’가 대세가 된 이유. [2024 에미상]
- ‘성난사람들’ 이성진 감독, 제75회 에미상 감독상·작가상 수상…'성난 사람들'은 5관왕
- 술도 안 마시는데 나이 드니 ‘지방간’ 생겨…‘이것’ 섭취하면 억제!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5세 때 이민간 한국계 배우 ‘최고의 한해’..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까지[2024 에미상]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파타야 살인사건’ 공범, 징역 14년 확정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
- 전세사기로 26억 ‘꿀꺽’…명품 사고 도박 탕진한 30대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