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속에 또 가방? 정유미 “세라 밴드 항상 갖고 다녀.. ‘서진이네’ 할 때도 스트레칭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유미가 '왓츠 인 마이백'을 진행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2024년 새롭게 업데이트된 정유미의 찐 애정템은? 각 잡고 본격 정유미 필수템 대방출하는 #인마이백 | 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유미는 작은 핸드백을 소개하며 "저는 원래 이런 가방을 책가방에 항상 넣어 다닌다. 언제 어떻게 약속이 갑자기 생길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정유미가 ‘왓츠 인 마이백’을 진행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2024년 새롭게 업데이트된 정유미의 찐 애정템은? 각 잡고 본격 정유미 필수템 대방출하는 #인마이백 | 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유미는 “저는 2023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자”라며 깨알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유미는 작은 핸드백을 소개하며 “저는 원래 이런 가방을 책가방에 항상 넣어 다닌다. 언제 어떻게 약속이 갑자기 생길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핸드백에는 또 파우치가 들어있고, 소형 파우치, 선글라스 케이스를 파우치로 활용한 모습도 보였다.
정유미는 여권을 꺼내고 “언제든 떠날 준비를”이라며 웃었다. 또한 줄 이어폰을 꺼내며 “에어팟을 썼는데 한쪽을 항상 잃어버린다. 그래가지고 언젠가부터는 그냥 원래 쓰던 줄 이어폰을 가지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카드 지갑, 향수, 티, 롤러, 피로회복제 등이 들어있었다. 정유미는 “제가 시력이 안 좋다”라며 안경과 원데이 렌즈도 꺼냈다.
특히 아이크림을 눈에만 바르지 않는다며 “얼굴에 다 바르고 목에도 넥크림 같이 쓰기도 한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라 밴드를 꺼내며 “언제 어디서든 저는 이거 무조건 갖고 다닌다”라고 밝혔다. 그는 “별로 안 시원해 보이는데 진짜 시원하다”라고 스트레칭을 실시했다.
정유미는 “예능(‘서진이네’) 촬영 가서 식당 영업 끝나고 자기 전에 항상 스트레칭 하고 잤다. 그때 이게 엄청 유용하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2024년 여러분도 항상 건강하시고 예쁜 시간 많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서울 옥탑방살이’ 찰스, 제주 대저택 대공개.. ♥한고운 “오빠 차가 몇 대냐” (동상이몽2) [
- 메시처럼 뛰고 승리 이끌었다, ‘미친 활약’ 이강인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SS도하in]
- “잊고 싶은 경기였을 것” 英 현지에서도 관심사, 손흥민이 억울함 호소한 ‘다이빙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