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VS 청주, 용인 VS 건국 4강 맞대결 성사[1,2학년대학축구]
박준범 2024. 1. 16. 1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지대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상지대는 16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1구장에서 열린 '약속의 땅 통영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8강에서 동아대를 2-1로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용인대는 아주대를 4-1로, 건국대는 경일대를 3-1로 꺾고 4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4강 대진은 상지대와 청주대가 맞붙고, 용인대와 건국대가 맞대결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상지대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상지대는 16일 경남 통영 산양스포츠파크1구장에서 열린 ‘약속의 땅 통영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8강에서 동아대를 2-1로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청주대도 전주대를 2-1로 제압했다.
용인대는 아주대를 4-1로, 건국대는 경일대를 3-1로 꺾고 4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4강 대진은 상지대와 청주대가 맞붙고, 용인대와 건국대가 맞대결한다. 4강은 하루 휴식 후 18일에 열린다.
◇제20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 8강 결과(16일)
상지 2-1 동아, 전주 1-2 청주, 아주 1-4 용인, 경일 1-3 건국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솜 “19금 작품 촬영, 안재홍이라서 편했다.. 많이 깐족대”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이혜정, 의사 남편에 이혼 통보→재산포기각서 작성 “받아야 이혼을 한다”(‘한번쯤이혼할결
- ‘집단성폭행 실형’ 최종훈, 5년만 셀프 복귀 “저의 모든 것 보여드리고파”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서울 옥탑방살이’ 찰스, 제주 대저택 대공개.. ♥한고운 “오빠 차가 몇 대냐” (동상이몽2) [
- 메시처럼 뛰고 승리 이끌었다, ‘미친 활약’ 이강인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SS도하in]
- “잊고 싶은 경기였을 것” 英 현지에서도 관심사, 손흥민이 억울함 호소한 ‘다이빙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