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종영 앞둔 '옥문아' 향한 애정 "가장 애착 가는 프로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018년부터 이어온 긴 역사에 마침표를 찍는다.
황금막내 이찬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018년 첫 방송된 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가수 이찬원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018년부터 이어온 긴 역사에 마침표를 찍는다. 기상천외한 기출문제들로 문제아들과 제작진의 회식비를 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황금막내 이찬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제가 했던 고정 프로그램이 30개 정도가 되는데 그중 가장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이다. 새로운 분들도 많이 뵙고, 문제를 맞히고 내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프로그램이었다"고 전했다. 다른 문제아들도 "이제 지식을 어디에서 찾아야 할지 정말 막막하다"면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옥탑방의 인기 담당이자 섭외 일등공신이다. 배우 한혜진 장서희부터 범죄 심리학자 박지선 교수, 일타강사 전한길 등 옥탑방에 방문한 게스트 406명 중 많은 이들이 이찬원의 팬인 것으로 알려져 형, 누나들이 고마움을 내비쳤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첫 시작부터 함께한 송은이는 "시작할 땐 송선배였는데 끝날 때가 되니 송할미가 돼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하면서 나이 앞자리 숫자가 바뀌었다"며 씁쓸한 웃음을 보였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018년 첫 방송된 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왔다. 프로그램에서는 스타들이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퀴즈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MC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 고민환과 이혼 합의서 작성…끝내 오열 ('이혼할 결심')
- 백지영 "데뷔 초 얼굴, 이마·치아 빼곤 다 달라"...자폭 ('놀던언니')
- '나는 선생님과 결혼했다'…'인간극장' 사제에서 부부 된 사연은?
- '미우새' 하지원 "마지막 연애는 6년 전" 고백
- 공개 열애 시작한 서정희, SNS로 밝힌 소감은?
- 박민영, 전 연인 차명 계좌 논란에 심경 고백 "지긋지긋해"
- 이준호, 혼자서도 '너무' 잘해요 [종합]
- 원혁·이수민, 4월 결혼 확정...초고속 드레스 투어까지 ('조선의 사랑꾼')
- 양세찬, 안테나 行...유재석·이효리와 한솥밥
- '졸혼 9년차' 백일섭 "딸과 7년간 연락두절"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