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주위호텔, 딸기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호텔제주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는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딸기 프로모션에는 '딸기 주스', '딸기 라떼', '딸기 패밀리 세트' 3가지를 선보인다.
호텔 관계자는 "겨울부터 봄까지 즐길 수 있는 건강에도 좋은 딸기 프로모션 메뉴를 즐기며, 위호텔제주의 청정 숲 산책로를 거닐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호텔제주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는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딸기 프로모션에는 '딸기 주스', '딸기 라떼', '딸기 패밀리 세트' 3가지를 선보인다.
딸기는 시설 재배 때문에 겨울철인 12월부터 봄철인 6월까지 즐길 수 있는 과채류로 특유의 단맛과 상큼함, 부드러움의 조화가 좋고 건강에도 좋다. 비타민C 함유량이 레몬보다 높아 달지만 실제 당의 양은 훨씬 적으며, 달콤한 맛을 가졌음에도 칼로리가 상당히 낮다. 또한 메탈살리산을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 당뇨, 비만, 심혈관 질환과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겨울부터 봄까지 즐길 수 있는 건강에도 좋은 딸기 프로모션 메뉴를 즐기며, 위호텔제주의 청정 숲 산책로를 거닐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주위호텔)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첨되면 일단 3억…고양아파트 '줍줍' 21만명 몰렸다
- 김정은 발언에 외인 투심 '뚝'…2500선 붕괴[코스피 마감]
- 미국산 달걀, 캐나다산 삼겹살…고물가에 날개돋친 ‘수입산’
- 배우 박재현, 수소투자 사기 연루 의혹에 "대본 보고 연기"
- 이재명 저격한 원희룡, "온몸으로 돌덩이 치운다"…계양을 최대 격전지 부상
- “놀라서 소리도 못 질러”…횡단보도서 女 유학생 폭행한 30대 男 검거
- “막내딸만 날 돌봐” 치매 父 아파트 증여…언니들은 “무효” 주장
- “두 마리 잡았어, 한 마리 남았어” 범인은 아들이었다 [그해 오늘]
- “놀라서 소리도 못 질러”…횡단보도서 女 유학생 폭행한 30대 男 검거
- “담배 피는데 뒤통수 때려” 60대 경비원 폭행, 왜 시작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