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언석 의원, 민생경제 공약 개발 위한 경제단체 릴레이 소통 행보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언석(경북 김천, 재선) 국회의원이 민생경제의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고자 5개 경제단체와 릴레이 소통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송 의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한국무역협회 조상현 국제무역통상연구원장 , 한국경영자총협회 이동근 상근부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추문갑 경제정책본부장으로부터 민생 경제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언석(경북 김천, 재선) 국회의원이 민생경제의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고자 5개 경제단체와 릴레이 소통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5개 경제단체는 한국무역협회 (KITA), 한국경영자총협회 (KEF), 중소기업중앙회 (KBIZ), 한국경제인협회 . 한국반도체산업협회 등이다.
경제단체와의 릴레이 소통은 송 의원이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 개발본부장으로 임명된 이후 첫 번째 행보로, 제대로 된 민생경제 공약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긴밀한 소통과 협력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인식에서 이뤄졌다고 송 의원 관계자는 말했다.
송 의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한국무역협회 조상현 국제무역통상연구원장 , 한국경영자총협회 이동근 상근부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추문갑 경제정책본부장으로부터 민생 경제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17일에는 한국경제인협회, 18일에는 한국반도체산업협회를 만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
한편 송 의원은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윤석열 국민캠프 정책조정본부장을 맡은 데 이어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 ,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등 당의 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
송 의원은 "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공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 엇보다 현장의 의견을 듣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한다"며 "경제 현장에 계신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 여러분께서 공감하실 수 있고 , 국민 여러분께 힘이 되는 공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공군사관학교 졸업한 현역 장교, 미스 아메리카 우승
- 김정은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해 공화국 편입’ 헌법 반영”
- ‘서울의 봄’ 제작사, ‘문세광’ 영화화한다 … 연출은 허진호 감독
- [단독]‘개혁신당’ 당명 확정…윤형건 교수 홍보본부장 영입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김무성, 이인제, 박지원, 정동영…권토중래 노리는 올드보이들
- [단독]아내 때려 숨지게 한 대형로펌 변호사, 가정폭력으로 두번이나 이혼소송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