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
테일러메이드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는 꿈나무 골퍼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공, 장갑 등 필수 소모품을 대폭 할인된 금액에 연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 방법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신청을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
테일러메이드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는 꿈나무 골퍼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공, 장갑 등 필수 소모품을 대폭 할인된 금액에 연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으로 KJGA 회원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TP5·TP5X 골프볼과 TP Glove(골프장갑)을 60%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게 돼 등록선수 당 최대 340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는 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1월 15일부터 2월 12일, 2차는 3월 11일부터 4월 12일에 진행되고 3차는 6월 예정, 4차는 9월 예정이다.
골프볼은 분기별 최대 12더즌, 연간 48더즌, 골프장갑은 분기별 12장, 연간 48장이다. 신청 시점에 따라 할인 수량이 다를 수 있다. 모든 회차에 신청해야 최대 할인 혜택이 있다.
신청 방법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신청을 하면 된다. 정해진 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자격 심사 후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김지섭 기자 oni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바둑의 전설 ‘이창호 9단’, KB리그 신생 고향팀 총감독 맡는다
- '멀티골' 이강인, 골잡이는 아니라더니.... "공격수는 골 먹으면 넣는다는 생각으로 뛰어"
- '이강인 멀티골' 대한민국 살렸다!...아시안컵 첫 경기 바레인에 3-1 대승
- NBA 최초 '비미국인 득점왕' 엠비드...'전설' 압둘자바 소환
- 손흥민·이강인 빠진 첫 경기 어땠나...토트넘, 맨유와 무승부·PSG, 랑스에 완승
- '우승 후보' 일본·이란·호주, 1차전 모두 승리...벤투의 UAE도 산뜻한 첫 승
- KIA에서 새 출발하는 'MVP 출신' 서건창... "개인목표? 팀에 녹아드는 게 우선"
- 2024 LPGA 투어 18일 개막...유해란·전인지·양희영 출격
- 87년생 조코비치, 03년생 경쟁자 제치고 호주오픈 11승 이룰까
- "모든 청소년들의 축제" '2024 강원' 즐길 준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