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미, 남성팬 째려보며 "만지지 마세요" 정색...무슨 일?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국민 배우 양미(杨幂)가 자신의 신체를 만진 남성 팬에게 단호하게 대처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weibo)에 배우 양미의 퇴근길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서 양미는 여러 팬과 카메라에 둘러싸인 채 자신의 자동차를 향해 천천히 걸어가고 있었다.
이에 화가 난 양미는 해당 남성 팬을 노려보며 "내 머리 만지지 마세요"라고 단호히 대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의 국민 배우 양미(杨幂)가 자신의 신체를 만진 남성 팬에게 단호하게 대처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weibo)에 배우 양미의 퇴근길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서 양미는 여러 팬과 카메라에 둘러싸인 채 자신의 자동차를 향해 천천히 걸어가고 있었다.
한 남성 팬은 "고마워요, 양미"라는 말을 하며, 인파에 싸인 양미에게 손을 뻗어 머리를 쓰다 듬었다. 이에 화가 난 양미는 해당 남성 팬을 노려보며 "내 머리 만지지 마세요"라고 단호히 대응했다.
해당 영상을 게시한 팬은 "모두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연예인을 존중하고 안전에 유의하기를 바란다"라며 해당 남성 팬의 태도를 비판했다.
영상을 시청한 중국 대중 역시 "허락 없이 여성 배우를 만지는 것은 성추행이다", "동의를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신체에 손을 대는 것은 무례한 행동이다", "퇴근길이 너무 복잡해 보인다. 보안 인력을 강화해야 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가 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이 게시된 지 24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영상의 좋아요는 19만 개를 넘어섰으며, 댓글은 약 5,700개를 기록했다. 대부분 남성 팬의 행동을 비판하며, 양미의 대처에 감탄하는 댓글이다.
한편, 지난 2018년 양미는 500억 조회수를 기록한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三生三世十里桃花)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웨이보 팔로워 1억 명을 기록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소셜미디어, 양미 웨이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
- '성관계 유출' 피해자였던 연애 프로 참가자, 또 가슴아픈 과거 공개했다
- '아내 4명'...'일부다처제' 남성이 공평하게 사랑 주기 위해 지키는 '규칙'
- 시상식서 상 받았는데 떨떠름한 표정 지은 男배우 (+이유)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