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HBD To You' 챌린지로 역주행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첫사랑(CSR)의 팬송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첫사랑(두나·금희·시현·서연·유나·수아·예함)의 신곡 'HBD To You'가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년 변화되는 콘셉트를 보여준 첫사랑은 올해도 새로운 테마의 앨범을 준비 중인 가운데 멤버 두나·금희·서연·예함은 오는 2월 3일부터 텐센트 비디오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 아시아 타일랜드'(CHUANG ASIA THAILAND)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첫사랑(CSR)의 팬송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첫사랑(두나·금희·시현·서연·유나·수아·예함)의 신곡 'HBD To You'가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기준 소셜 미디어 인기 상승 오디오 차트 8위에 오르며 관심을 입증한 것.
지난해 11월 발매된 'HBD To You (Midnight ver.)’는 마음(첫사랑 팬덤명)이 공개된 지 1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팬송으로, 지난달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이후 공개된 스페드 업 버전의 후렴구와 간단한 손동작으로 구성된 챌린지 영상이 MZ세대 사이에서 귀여운 생일축하 클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이른바 역주행 가도에 올랐다.
공식 숏폿 플랫폼 틱톡 계정에 공유된 두나의 영문 버전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으며, 이 밖에도 멤버들의 개별 챌린지 영상과 스페셜 클립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기존 1천 개 정도에 머물렀던 'HBD To You' 관련 릴스 수가 순식간에 1만 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매년 변화되는 콘셉트를 보여준 첫사랑은 올해도 새로운 테마의 앨범을 준비 중인 가운데 멤버 두나·금희·서연·예함은 오는 2월 3일부터 텐센트 비디오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청 아시아 타일랜드'(CHUANG ASIA THAILAND)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씨에스알이앤엠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