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엔 역시 치맥…bhc치킨, 바레인전 매출 40%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첫 경기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16일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바레인의 첫 경기가 펼쳐진 15일 당일 매출은 전주 대비 40%, 전월 대비 30%, 전년 대비 40%의 상승했다.
bhc치킨은 12일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펼치며 응원 분위기에 동참했다.
당첨자에게는 bhc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17일 개별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첫 경기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16일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바레인의 첫 경기가 펼쳐진 15일 당일 매출은 전주 대비 40%, 전월 대비 30%, 전년 대비 40%의 상승했다.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맛초킹’과 ‘골드킹’ 등이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치즈볼’도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bhc치킨은 12일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펼치며 응원 분위기에 동참했다. 당첨자에게는 bhc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17일 개별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에 bhc치킨이 함께하도록 최고의 맛과 품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난사람들’ 이성진 감독, 제75회 에미상 감독상·작가상 수상…'성난 사람들'은 5관왕
- 술도 안 마시는데 나이 드니 ‘지방간’ 생겨…‘이것’ 섭취하면 억제!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5세 때 이민간 한국계 배우 ‘최고의 한해’..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까지[2024 에미상]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파타야 살인사건’ 공범, 징역 14년 확정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
- 전세사기로 26억 ‘꿀꺽’…명품 사고 도박 탕진한 30대 최후
- ‘성난 사람들’ 美 에미상도 석권…‘코리안 디아스포라’가 대세가 된 이유. [2024 에미상]
- 40년 ‘애물단지’ 안마도 사슴 해결되나…권익위 “무단 유기 가축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