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톱7, 뮤직카우서 인생곡 공개

김시균 기자(sigyun38@mk.co.kr) 2024. 1. 16.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3' 결승 진출자들이 뮤직카우 인터뷰를 통해 각자의 인생곡을 소개했다.

리진은 윤상의 'Back To The Real Life'를, 이젤은 오오하시 트리오의 'Lady'를, 강성희는 신해철의 '영원히'를 인생곡으로 소개했다.

싱어게인3 결승에 진출한 톱7의 인생곡에 대한 풀스토리와 기억에 남는 무대, 앞으로의 목표 등 더 다양한 얘기는 뮤직카우노트와 뮤직카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뮤직카우>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3’ 결승 진출자들이 뮤직카우 인터뷰를 통해 각자의 인생곡을 소개했다.

지난 11일 JTBC 싱어게인3 파이널 1차전에서 심사위원 평가 결과 소수빈과 신해솔이 공동 1위를 차지했다. 홍이삭은 3위를, 이어 강성희, 이젤, 리진, 추승엽이 뒤를 이었다.

파이널 사전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인 뮤직카우는 자체 채널을 통해 결승에 오른 톱7의 솔직한 얘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3위 홍이삭은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는 경연에서 본인의 인생곡으로 이승열의 ‘기다림’을 꼽았다. 그는 “그 곡이 저한테 조금 인상적이었는데, 한동안 저의 인생곡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소수빈은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을 꼽았다. 리진은 윤상의 ‘Back To The Real Life’를, 이젤은 오오하시 트리오의 ‘Lady’를, 강성희는 신해철의 ‘영원히’를 인생곡으로 소개했다. 추승엽은 비틀즈의 ‘Something’을, 신해솔은 머라이어 캐리의 ‘Hero’를 각각 인생곡으로 꼽았다.

싱어게인3 결승에 진출한 톱7의 인생곡에 대한 풀스토리와 기억에 남는 무대, 앞으로의 목표 등 더 다양한 얘기는 뮤직카우노트와 뮤직카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뮤직카우 앱에서는 지난 11일부터 싱어게인3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를 진행 중이다. 최종 우승자를 뽑는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17일까지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 결승전 방송 중 진행되는 온라인 실시간 투표 역시 뮤직카우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