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 ‘시민덕희’, ‘외계+인2’와 예매율 1위 접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란의 '시민덕희'가 개봉을 8일이나 앞두고 '외계+인' 2부와 예매율 1위를 놓고 접전 중이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 기준, '시민덕희'는 '외계+인' 2부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2위를 기록 종이다.
예매량은 '외계+인' 2부가 3만 1993명, '시민덕희'가 2만 4789명으로 채 1만도 안 되는 격차다.
라미란은 전화 한 통으로 전 재산을 잃은 평범한 시민 덕희를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 기준, ‘시민덕희’는 ‘외계+인’ 2부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2위를 기록 종이다. 예매량은 ‘외계+인’ 2부가 3만 1993명, ‘시민덕희’가 2만 4789명으로 채 1만도 안 되는 격차다.
실화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라미란은 전화 한 통으로 전 재산을 잃은 평범한 시민 덕희를 연기한다. 염혜란 장윤주 안은진은 각각 봉림 숙자 애림으로 분해 라미란과 활약한다. 공명은 보이스피싱 조직 손대리이자 예상 밖 공조를 하게 되는 재민을 맡았다. 박병은은 사건 담당 경찰 박형사를, 이무생은 보이스피싱 조직 총책으로 분했다.
일망타진 추적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란란 자매’의 ‘시민덕희’가 다크호스로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4일 개봉.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박예영, 비밀 가득한 캐릭터 - 스타투데이
- ‘세작’ 조정석 “‘관상’에서는 거의 헐벗었는데...비단옷 입고 연기 너무 좋아” - 스타투데
- [포토] 장영남, ‘세작’ 속 차력쇼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작’의 배우 이규회 - 스타투데이
- [포토] 멜로 사극 ‘세작’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
- CIX 용희, 수학 선생님 됐다...EBS Math 인강 깜짝 등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정석, 디테일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세작’ 신세경, 남장도 문제없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정석·신세경, 볼하트로 다정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신영, 훈훈한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