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딸기 반값에 즐기세요” 롯데마트, '한입 꼬마 딸기'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는 1월 한 달간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등 20개 점포에서 '한입 꼬마 딸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입 꼬마 딸기는 상품화 대상이 아니었던 개당 20g 미만의 소형 딸기다.
한입 꼬마 딸기는 일반 딸기 대비 약 50%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말 설향 품종의 한입 꼬마 딸기를 테스트로 운영해 4일 만에 준비 물량을 완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1월 한 달간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등 20개 점포에서 '한입 꼬마 딸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입 꼬마 딸기는 상품화 대상이 아니었던 개당 20g 미만의 소형 딸기다. 맛과 당도가 일반 특품 상품에 뒤쳐지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고 제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일반 딸기는 이상 기후로 인한 작황 부진으로 평년 대비 20% 가량 가격이 상승한 상태다. 한입 꼬마 딸기는 일반 딸기 대비 약 50%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말 설향 품종의 한입 꼬마 딸기를 테스트로 운영해 4일 만에 준비 물량을 완판했다. 이번에는 프리미엄 품종 금실, 비타베리를 한입 딸기 상품으로 준비했다.
'알큰 상생 딸기'도 일반 설향 딸기 대비 약 30%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한다. 개 당 30g 이상의 대과에 속하지만 모양이 고르지 않은 것들을 선별한 제품이다.
신한솔 롯데마트 과일팀 상품기획자(MD)는 “앞으로도 물가 상승 이슈에 발빠르게 대응해 합리적인 가격의 과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PO 훈풍… 상장 시계 빨라진다
- 단통법, 10년 만에 '존폐 기로'
- [르포]현대차·기아 “美 사막서 전기차 담금질”…모하비 주행시험장을 가다
- 애플 '비전프로' 출격 시동... XR 게임도 관심 확대
- 50일간 회의 '0건'…방통위, 최장기 개점휴업
- 금융소비자 보호 가장한 알림톡...꼼수 광고에 소비자 불편 가중
- LG '워시콤보', 美 흥행 예감...“역대급 판매 속도”
- 고진 디플정위원회 위원장 “정부 정보화 사업,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혁신 이어간다”
- [에듀플러스]〈칼럼〉대학의 벽을 허물어야 한다
- [에듀플러스]의학계열 분석〈1〉서울대, 의·치·약·수·간호대 330명 모집 “수시 선발 64.5%…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