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크립토로그게임즈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스웨덴 씨알지 에이비의 개발 스튜디오 크립토 로그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오케 안드레 크립토 로그 게임즈 최고경영자(CEO)는 "위메이드와의 협업은 게임 산업 혁신을 위한 전문성과 창의성의 결합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은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이용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스웨덴 씨알지 에이비의 개발 스튜디오 크립토 로그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크립토 로그 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텔라리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베테랑 개발진이 모여 만든 게임사다.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는 종말 이후 스팀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원하는 클래스를 골라 폐허와 유적, 던전 등으로 이뤄진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빠르고 강렬한 액션. 다양한 능력치를 지닌 캐릭터, 스릴 넘치는 던전 콘텐츠가 특징이다.
오케 안드레 크립토 로그 게임즈 최고경영자(CEO)는 ”위메이드와의 협업은 게임 산업 혁신을 위한 전문성과 창의성의 결합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은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이용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PO 훈풍… 상장 시계 빨라진다
- 단통법, 10년 만에 '존폐 기로'
- [르포]현대차·기아 “美 사막서 전기차 담금질”…모하비 주행시험장을 가다
- 50일간 회의 '0건'…방통위, 최장기 개점휴업
- 금융소비자 보호 가장한 알림톡...꼼수 광고에 소비자 불편 가중
- LG '워시콤보', 美 흥행 예감...“역대급 판매 속도”
- 고진 디플정위원회 위원장 “정부 정보화 사업,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혁신 이어간다”
- [에듀플러스]〈칼럼〉대학의 벽을 허물어야 한다
- [에듀플러스]의학계열 분석〈1〉서울대, 의·치·약·수·간호대 330명 모집 “수시 선발 64.5%…의
- [뉴스줌인] 약자복지·일자리·SOC 중심 재정 350兆 상반기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