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 ‘2024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서 6개 제품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우는 비즈니스 인테리전스 그룹이 주최한 '2024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총 6개 제품이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한 기업, 제품, 인물을 선정해 시상한다.
다우는 화학·제조 부문에서 친환경 계면활성제, 에멀전 코팅, 전자용 솔벤트, 실리콘 레진 등 총 6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로써 올해로 8년 연속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다우는 비즈니스 인테리전스 그룹이 주최한 ‘2024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총 6개 제품이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한 기업, 제품, 인물을 선정해 시상한다. 수상작은 업계 비즈니스 리더와 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선정한다.
다우는 화학·제조 부문에서 친환경 계면활성제, 에멀전 코팅, 전자용 솔벤트, 실리콘 레진 등 총 6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로써 올해로 8년 연속 BIG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을 기록했다.
특히 다우가 수상한 제품 가운데 ‘다우실 TC-6032 열 전도성 봉지재’는 한국다우 진천연구소에서 개발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는 전장 및 전력 변환 부품의 효율적인 열 방출을 위해 설계된 방열 솔루션으로 우수한 작업성, 신뢰성 및 방열 성능을 인정받았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난사람들’ 이성진 감독, 제75회 에미상 감독상·작가상 수상…'성난 사람들'은 5관왕
- 술도 안 마시는데 나이 드니 ‘지방간’ 생겨…‘이것’ 섭취하면 억제!
- 박민영 “다 지겹다” 前남친 강종현 돈 2.5억 수수설에 직접 입 열었다
- 5세 때 이민간 한국계 배우 ‘최고의 한해’..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까지[2024 에미상]
- 길 가는데 '퍽퍽'…외국인 여학생 '묻지마 폭행'한 한국인 남성
- ‘파타야 살인사건’ 공범, 징역 14년 확정
- 쥐 잡으려다 "쾅"... 20통 뿌린 가정집 이렇게 폭발했다
- 전세사기로 26억 ‘꿀꺽’…명품 사고 도박 탕진한 30대 최후
- ‘성난 사람들’ 美 에미상도 석권…‘코리안 디아스포라’가 대세가 된 이유. [2024 에미상]
- 40년 ‘애물단지’ 안마도 사슴 해결되나…권익위 “무단 유기 가축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