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KJGA와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 육성에 앞장선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테일러메이드는 골프 용품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이다. 좋은 골프 용품을 골퍼들에게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런데 사회적 기업으로써 미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이에 따라서 KJGA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테일러메이드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는 꿈나무 골퍼들이 연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골프공, 장갑 등 필수 소모품을 대폭 할인된 금액에 연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으로 KJGA 회원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TP5와 TP5X 골프볼과 TP Glove(골프장갑)을 일정 퍼센트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게 돼 등록선수 당 연간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는 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1월 15일부터 2월 12일, 2차는 3월 11일부터 4월 12일에 진행되고 3차는 6월, 4차는 9월 예정이다.
골프볼은 분기별 최대 12더즌, 연간 48더즌, 골프장갑은 분기별 12장, 연간 48장이다. 신청 시점에 따라 할인 수량이 다를 수 있다. 모든 회차에 신청해야 최대 할인 혜택이 있다.
신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 신청을 하면 된다. 정해진 양식에 맞춰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자격 심사 후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테일러메이드는 골프 용품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이다. 좋은 골프 용품을 골퍼들에게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런데 사회적 기업으로써 미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며 “이에 따라서 KJGA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테일러메이드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일러메이드는 드림 챌린지 등 주니어 선수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꿈나무 육성에 동참해왔다. 이동은, 박예지, 임지유 등 새롭게 KLPGA에 합류한 여러 선수가 주니어 프로그램(드림챌린지 등)을 통해 프로 선수로 성장했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희 “연기 쉰 지 3년…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 (전참시)
- 린, 초유의 방출 위기…심경 고백하며 끝내 오열 (현역가왕)
- ‘이별’ 이동해·이설, 각자의 길 찾아 나선다 (남과여)
- 신문 배달하던 20대 덮친 음주 운전자…뻔뻔함 극치 (한블리)
- ‘집단 성폭행’ 최종훈, 슬금슬금 돈벌이 시동…소통 호소인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