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도우미, 카셰어링, 입주전담 코디... 파주운정 우미린 더퍼스트, 민간임대 주거서비스 최우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대표이사 배영한)이 운영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인 경기 '파주운정 우미린 더퍼스트'(사진)가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주거서비스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16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파주운정 우미린 더퍼스트'는 여름철 물놀이, 겨울 크리스마스 행사 등 계절별 프로그램은 물론 가사도우미, 산후도우미 같은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카셰어링, 입주전담 코디서비스, GX프로그램, 개인 PT 프로그램 등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대표이사 배영한)이 운영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인 경기 ‘파주운정 우미린 더퍼스트’(사진)가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주거서비스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16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파주운정 우미린 더퍼스트’는 여름철 물놀이, 겨울 크리스마스 행사 등 계절별 프로그램은 물론 가사도우미, 산후도우미 같은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카셰어링, 입주전담 코디서비스, GX프로그램, 개인 PT 프로그램 등도 운영 중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계절창고, 아트갤러리, 유아영화관 등을 갖췄다. 최상층에 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한다.
특히 이 단지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시니어 일자리 개선을 위해 파주시니어클럽과 연계해 ‘카페 린’을 운영하고 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입주자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지자체와 협의하고 입주자와 소통하며 삶을 질적으로 향상시키는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우미건설은 지난 2020년에는 ‘충북혁신도시 우미린스테이’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연금계좌 공제한도 200만원 확대… 월세는 홈택스서 현금영수증 신청[10문10답]
- 김정은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해 공화국 편입’ 헌법 반영”
- 공군사관학교 졸업한 현역 장교, 미스 아메리카 우승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김무성, 이인제, 박지원, 정동영…권토중래 노리는 올드보이들
- [단독]‘개혁신당’ 당명 확정…윤형건 교수 홍보본부장 영입
- ‘서울의 봄’ 제작사. ’문세광‘ 영화화한다 … 연출은 허진호 감독
- [단독]아내 때려 숨지게 한 대형로펌 변호사, 가정폭력으로 두번이나 이혼소송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