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완전히 새로워진 '7세대 올 뉴 포드 머스탱' 사전 계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완전히 새로워진 '7세대 올 뉴 포드 머스탱'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6세대 머스탱의 국내 출시 이후 약 9년 만에 돌아왔다.
이번 7세대 머스탱은 고유의 디자인을 담아냈을 뿐 아니라 시그니처 3분할 헤드램프, 날렵해진 외부 디자인,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운전석 및 업그레이드 된 파워트레인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완전히 새로워진 '7세대 올 뉴 포드 머스탱'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5년 6세대 머스탱의 국내 출시 이후 약 9년 만에 돌아왔다. 이번 7세대 머스탱은 고유의 디자인을 담아냈을 뿐 아니라 시그니처 3분할 헤드램프, 날렵해진 외부 디자인,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운전석 및 업그레이드 된 파워트레인이 특징이다.
또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운전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7세대 올-뉴 포드 머스탱의 가격은 2.3ℓ 에코부스트 쿠페 5990만원, 컨버터블 6700만원, 5.0ℓ GT 쿠페 7990만원, 컨버터블 860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0% 적용).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