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 재단-더문랩스, 첫 번째 글로벌 협업 ‘Gaudi JOYBO’ NFT 얼리버드 세일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우디 재단의 공식 글로벌 디지털 파트너인 더문랩스(LM재단, 대표이사 문성억)는 지난 12일부터 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에서 진행된 'Gaudi JOYBO' NFT 얼리버드 판매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문랩스는 가우디 재단과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Gaudi JOYBO' NFT가 얼리버드 세일부터 완판을 기록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계획된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LM 프로젝트의 확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우디 재단의 공식 글로벌 디지털 파트너인 더문랩스(LM재단, 대표이사 문성억)는 지난 12일부터 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에서 진행된 ‘Gaudi JOYBO’ NFT 얼리버드 판매가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Gaudi JOYBO’ NFT 얼리버드 세일 물량은 총 500개로, 개당 민팅 가격은 3만LM(한화 약 30만원)이다. 또한 NFT 유틸리티로 지난 ‘가우디 세계 총회 2023’에서 2500유로에 낙찰된 바 있는 한정판 3D JOYBO 아트토이 실물을 계정당 1개씩 제공할 계획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JOYBO 아트토이는 스페인의 아티스트 아이반 카사보(Ivan Casabó)가 가우디의 건축물 라 페드레라(La Pedrera)의 독특한 굴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이다. ‘Gaudi JOYBO’ NFT는 유럽의 중세기사를 형상화한 아트토이 JOYBO의 헬멧 양쪽에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 문양을 넣어 스페인과 한국 간의 협업의 의미와 독창성을 더했다.
얼리버드 세일을 완판한 ‘Gaudi JOYBO’ NFT는 오는 2월 중 퍼블릭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더문랩스는 가우디 재단 공식 글로벌 디지털 파트너로서 이번 ‘Gaudi JOYBO’ NFT 민팅을 시작으로 가우디 IP를 활용한 여러 협업을 추진 중이다. 또한 가우디 재단과의 협업 외에도 더문랩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본격화하고 있다.
더문랩스는 가우디 재단과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Gaudi JOYBO’ NFT가 얼리버드 세일부터 완판을 기록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계획된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LM 프로젝트의 확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audi JOYBO’ NF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놈 공식 웹사이트(https://playnom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문랩스 소개
더문랩스는 Web 3.0의 가치를 실현하는 Web 3.0 Enabler로, 크리에이터와 팬의 사회·문화·경제 공동체를 만드는 뉴노멀 커뮤니티 프로젝트다. 주 사업은 웹 3.0 크리에이터 팬덤 커뮤니티인 ‘LM NOVA’와 NFT 마켓플레이스 ‘playNomm(플레이놈)’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더문랩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건설, 탄소저감 기술 개발해 친환경 건설기술 선도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울산시와 수소 생태계 조성 협력 - 뉴스와이어
- 삼성물산, 4000억원 규모 데이터센터 수주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용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 3대 핵심 역량 국산화 - 뉴스와이어
- 모노하우스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출간 - 뉴스와이어
- 노보텍, 2024 Clinical Trials Arena Excellence Awards에서 비즈니스 확장·혁신·마케팅 부문 수상 - 뉴스와
- 아하 커뮤니티, 토론 기능으로 트럼프 당선 57:43으로 예측… 여론조사보다 정확 - 뉴스와이어
- ‘투란도트’가 노벨문학상 한강과 만난다… R석 관객에게 ‘회복하는 인간’ 깜짝 선물 - 뉴스
- 국립중앙극장-일본 신국립극장, 한일 문화교류 촉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뉴스와이어
- 벼룩시장 조사, 직장인 10명 중 9명 ‘정년 연장 필요… 적정 나이는 67.6세’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