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아리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불사자 세력의 서번트(캐릭터) '아리아'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아리아'는 민첩한 능력을 갖춘 워리어 포지션으로 최전방에서 얼음 골렘과 눈사람을 다수 소환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소환된 골렘과 눈사람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이들의 숫자가 누적될수록 '아리아'의 능력치는 강화된다.
'아리아'의 강력한 스킬들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리아’는 민첩한 능력을 갖춘 워리어 포지션으로 최전방에서 얼음 골렘과 눈사람을 다수 소환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소환된 골렘과 눈사람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이들의 숫자가 누적될수록 ‘아리아’의 능력치는 강화된다.
‘아리아’의 강력한 스킬들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 ‘스피드 카드게임’도 게임의 재미를 높여준다. 지급받은 총 15장의 카드를 먼저 소진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소환석 상자’, ‘캐럿’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신간 원정일지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위믹스플레이 온보딩
크립토 로그 게임즈는 RPG ‘패스 오브 엑자일’,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텔라리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베테랑 개발진이 모여 만든 게임사다.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는 종말 이후 스팀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다.
이용자는 원하는 클래스를 골라 폐허와 유적, 던전 등으로 이뤄진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빠르고 강렬한 액션 ▲다양한 능력치를 지닌 캐릭터 ▲스릴 넘치는 던전 콘텐츠가 특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