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 이준영 “악역 연기 후 사람들 수군거려, 귀여운 모습 보여졌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영이 오랜만에 악역에서 벗어난 소감을 전했다.
1월 16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넷플릭스 영화 '황야'(감독 허명행)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허명행 감독,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가 참석했다.
이날 이준영은 '황야'에 출연한 계기를 묻자 "아포칼립스(종말 이후의 세상) 세계관과 액션을 좋아한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허명행 감독 입봉 작품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이준영이 오랜만에 악역에서 벗어난 소감을 전했다.
1월 16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넷플릭스 영화 '황야'(감독 허명행)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허명행 감독,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가 참석했다.
이날 이준영은 '황야'에 출연한 계기를 묻자 "아포칼립스(종말 이후의 세상) 세계관과 액션을 좋아한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허명행 감독 입봉 작품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준영은 남산(마동석 분)의 파트너 지완 역을 맡았다. 마동석과의 액션 호흡을 주로 맞춘 이준영은 "지완이 미성숙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태크닉적인 부분보다는 현실적인 액션을 많이 연습했다"고 털어놨다.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마스크' 등에서 실감나는 악역을 선보였던 이준영은 "악역을 연기하면서 길거리 돌아다닐 때마다 사람들이 수군거렸다. 이번에는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이 비춰졌으면 좋겠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
뉴스엔 장예솔 imyesol@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딸과 7년간 절연” 79세 백일섭 졸혼 이유 봤더니…아들 반응은? [종합]
- 전유진, 트로트 신동→어엿한 대들보 성장 ‘현역가왕’ 우승 차지하나
- 박지현 “‘재벌집’ 이전엔 대본 받아본 적도 없어” 현재는? 180도 바뀌었다(강심장VS)
- 안정환→박항서 히딩크와 눈물의 재회, 네덜란드전 7대0 압승(뭉찬3)[어제TV]
- 정일우 “교통사고 당한 나 씻겨준 친구들, 부친상 장례비 전액 부담”(전참시)[어제TV]
- 서정희, 3층 집+남자친구 공개 “건축가 김태현 1년째 연애중” (동치미)
- 이찬원 공개사과에 ‘참패’ 안성훈 씁쓸 목축임 폭소(미스트롯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