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패스오브액자일' 개발진 설립 게임사와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이학범 2024. 1. 16. 11: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스웨덴 씨알지 에이비(CRG AB)의 개발 스튜디오 크립토 로그 게임즈(Crypto Rogue Games)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Crystals of Naramunz)'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립토 로그 게임즈는 RPG '패스오브엑자일', '필라스 오브 이터너티', '스텔라리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개발진이 모여 만든 게임사다.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는 종말 이후 스팀펑크 세계관의 액션 RPG로 빠르고 강렬한 액션, 다양한 능력치의 캐릭터, 던전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크립토 로그 게임즈 오케 안드레(Ake Andre) CEO는 "위메이드와의 협업은 게임 산업 혁신을 위한 전문성과 창의성의 결합으로 표현할 수 있다"며,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은 '크리스탈즈 오브 나라문즈'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위믹스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