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네피아 연계 신차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소비자 대상으로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며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소비자 대상으로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3월 말까지다.
베네피아는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직장인 복지몰로,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가 2007년부터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신차 구매 △블루멤버스 제휴처 이용 △현대차 전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동차·주유·보험·외식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를 통해 베네피아에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신차 할인과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GO(2명), 애플워치9(10명), 보냉백·매트(100명) 등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며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현대차·기아 “美 사막서 전기차 담금질”…모하비 주행시험장을 가다
- 연초부터 꿈틀대는 공모주...상장시계 빨라진다
- 존폐 기로 선 단통법… 총선 핵심 쟁점 부상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IBK 기업은행 글로벌 비대면 성능개선 완료
- 대전시, 자체 인공위성 쏜다…'대전 위성 프로젝트' 스타트
- 한국인 , 한 달 유튜브 시청 시간 '1000억분'
- 美 뉴욕 중심에 '욱일기' 인력거…서경덕 “항의 메일에도 조치 없어”
- 쓰레기통서 주운 미드 '프렌즈' 대본 낙찰가 얼마?
- 정부, 中 태양광 굴기 꺾을 한방 '탠덤' 상용화에 올인
- 올해 공공SW 사업 예정치 불과 1.1%↑…“상용SW 25% 인상은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