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중고골프연맹과 꿈나무 지원 프로젝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골프 꿈나무 육성에 힘을 보탠다.
테일러메이드는 16일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한국지사장도 "사회적 기업으로써 미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골프 꿈나무 육성에 힘을 보탠다.
테일러메이드는 16일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KJGA)과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 따라 KJGA 소속 회원은 공과 장갑 등 필수 소모품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연간 4차례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위한 참가 신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프로젝트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정해진 양식에 따라 신청서가 제출되면 자격 심사 후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 여부를 전달한다.
미래 꿈나무 골퍼 지원 프로젝트는 오는 12일까지 1차가 진행되고 2차(3∼4월), 3차(6월), 4차(9월)에 차례로 참가 가능하다. 골프볼은 분기별 최대 12더즌, 연간 48더즌을 구매할 수 있다. 골프 장갑도 분기별 12장, 연간 48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는 "신청 시점에 따라 할인 수량이 다를 수 있다. 모든 회차에 신청해야 최대 할인 혜택이 있다"며 "등록 선수는 최대 3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한국지사장도 "사회적 기업으로써 미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골프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커피 기획설’ 제기 “출근길 매장 없어”…실제로는
- “결혼은 죽음이었다”… 이혜정, 45년만 이혼합의서 작성
- ‘3년 연기중단’ 최강희 “고깃집서 설거지 아르바이트”
- 김정은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해 공화국 편입’ 헌법 반영”
- [단독]아내 때려 숨지게 한 대형로펌 변호사, 가정폭력으로 두번이나 이혼소송 당해
- 김무성, 이인제, 박지원, 정동영…권토중래 노리는 올드보이들
- 류호정, “탈당하고 의원직 내려놓는다…정의당, 다시 민주당 2중대로”
- 서정희, 6세 연하 애인 첫 공개… “반한 이유는…”
- 공군사관학교 졸업한 현역 장교, 미스 아메리카 우승
- “결혼해 애 낳아 키우면 최대 1억여원”…파격지원 지자체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