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해X이설 낭만 극대화…따마 부른 '남과여' 新 OS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따마(THAMA)가 '남과여'에 달콤한 감성을 더한다.
'남과여'는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동해, 이설 주연의 드라마다.
여기에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따마가 가창에 참여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에 감정을 한층 배가시킨다.
가창자 따마는 지난해 2년 만에 정규 2집 'WOOOF!'를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마(THAMA)가 '남과여'에 달콤한 감성을 더한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채널A 화요드라마 '남과여' (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OST Part.2 'When I'm With U'가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남과여'는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동해, 이설 주연의 드라마다.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OST Part.2 'When I'm With U'는 극 중 장기 연애를 하고 있는 현성(이동해 분)과 성옥(이설 분)이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던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풋풋했던 과거를 돌아보는 듯한 따뜻한 빈티지 소스들과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한 편곡으로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오랫동안 만나 서로에게 익숙해졌지만 소중함을 잃지 않은 채 계절이 오가고 꽃들이 낙엽이 되더라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아름답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따마가 가창에 참여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에 감정을 한층 배가시킨다.
가창자 따마는 지난해 2년 만에 정규 2집 'WOOOF!'를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다. 2021년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DON'T DIE COLORS'로 이듬해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하고,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알앤비 앤 소울 섹션에서 최우수 음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채널A '남과여' OST Part.2 'When I'm With U'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음이 정화된 작품"…'사랑한다고 말해줘' 강신일, 따뜻 종영 소감
- 하이키 휘서, 반전 매력 大방출...'Thinkin' About You' D-3 포스터
- 청량+훈훈+시크…육성재, 新 프로필로 입증한 '우월 비주얼'
- 카리스마부터 소년미까지…다이몬, 데뷔 '하라메' 눈길
- '유니버스 티켓', 파이널 임박…'두근두근' 설렘 증폭
- [르포]“사막서 전기차 담금질”…현대차·기아 美 모하비 주행시험장을 가다
- 연초부터 꿈틀대는 공모주...상장시계 빨라진다
- 존폐 기로 선 단통법… 총선 핵심 쟁점 부상
- 인스웨이브시스템즈, IBK 기업은행 글로벌 비대면 성능개선 완료
- 대전시, 자체 인공위성 쏜다…'대전 위성 프로젝트'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