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임플란트 기업 코웰메디, 배우 이경영과 브랜드 마케팅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는 배우 이경영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임플란트는 역시 코웰메디 임플란트', 광고에서도 '임플란트 선택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 등의 광고 카피를 통해 국내 최초의 임플란트 국산화 성공 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오랜 경험과 축적된 연구결과에 기반한 코웰메디의 제품력을 알려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는 배우 이경영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광고 런칭을 기념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도 동시 전개한다. 코웰메디는 이벤트와 광고 캠페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안내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이 국산 임플란트 시장을 개척해 온 코웰메디의 노력과 그동안 거둔 성과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더 많은 이들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웰메디는 1994년에 대한민국 최초로 치과용 임플란트를 개발한 김수홍 박사가 지난 2000년에 설립한 기업이다. 2004년 업계 유일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한 데 이어 미국(FDA), 유럽(CE), 영국(MHRA), 캐나다(Health Canada) 등 수많은 국제적 인증을 획득하며 전 세계 70여 개국에 치과용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다. 또한 2010년에는 세계 최초로 E.rhBMP-2 성장인자 기반 골이식재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이라크 내 모사드 첩보시설에 미사일공격"…더 커진 확전우려(상보)
- “놀라서 소리도 못 질렀다”…女 유학생이 길거리서 당한 ‘묻지마 폭행’
- “두 마리 잡았어, 한 마리 남았어” 범인은 아들이었다 [그해 오늘]
- 전청조 “남현희·경호실장 이씨 공범…투자금 셋이 나눠 환전”
- “담배 피는데 뒤통수 때려” 60대 경비원 폭행, 왜 시작됐나
- ‘심은하 남편’ 지상욱, 총선 불출마 선언…“尹 정부 성공 위해 밀알 되겠다”
- '개미 지갑으로 M&A?'…주주만 속탄다
- 설 성수품 최대 60% 할인…농축산물·수산물 어디서 구입할까
- '작년 10월 19일 패배 잊지 않겠다"...더 단단해진 이승엽 두산 감독
- ‘집단 성폭행’ 버닝썬 게이트, 최종훈 복귀 움직임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