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몬, 데뷔 앨범 하라메 공개…'설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대표 퍼포먼스돌' 다이몬(DXMON)의 음악 세계 일부분이 공개됐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다이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세대 대표 퍼포먼스돌' 다이몬(DXMON)의 음악 세계 일부분이 공개됐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다이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더블 타이틀곡 'Burn Up'과 'SPARK', 수록곡 'N.W.B', '딸기도둑'의 일부 가사와 멜로디가 공개됐다. 카리스마부터 청량미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멤버들의 보이스와 각 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비디오 클립들이 몰입도를 끌어 올리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특히 'Burn Up'과 달리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타이틀곡 'SPARK'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다가오며, 소년미 넘치는 멤버들의 키치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일부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이몬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는 'N.W.B'와 '딸기도둑' 하이라이트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N.W.B'에서는 다이몬의 힙함을, '딸기도둑'에선 남친 모먼트가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다이몬의 단체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흑백 사진 속 다이몬은 별이 쏟아지는 듯한 배경 앞에 나란히 서서 자신들만의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이들의 눈빛은 신비롭기까지 하다. 이처럼 다이몬은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오는 17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을 향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느낄 수 있는 다이몬의 매력은 극히 일부분이다"라며 "'HYPERSPACE'에는 꿈을 향해 달려온 열정 넘치는 여섯 소년의 매력이 가득하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다이몬의 데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이몬은 SSQ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민재, 세이타, HEE, TK, REX, JO 등 6인으로 구성된 다이몬은 '자신들의 운명을 진취적으로 결정하고 이뤄나간다'라는 의지를 팀명에 담았다. 다이몬의 열정과 에너지가 기반이 된 첫 번째 미니앨범 'HYPERSPACE'에서는 그룹의 정체성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다이몬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HYPERSPACE'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SS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